본문 바로가기

제리부의 취미생활/피규어

라이언 랜덤 피규어 - 프렌즈 인 제주

728x90

 

라이언 랜덤 피규어

 

라이언 랜덤 피규어 - 프렌즈 인 제주

 12월에 제주도 지인 결혼식에 다녀올 때,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한 프렌즈 랜덤 피규어이다. 제주도 자체가 관광 도시이다 보니 제주도의 콘셉트를 담아 파는 물건이나 음식들이 많이 있는데 카카오 프렌즈에서도 제주도에서만 구할 수 있는 굿즈나 토이 제품들을 여럿 만들고 있다. 그중에서도 나는 피규어를 좋아하기에 한 세트를 구입하게 되었다. 

 

  

 피규어는 5개가 들어 있으며 4개는 박스에서 보이는 것처럼 확정적으로 들어가 있고 하나는 랜덤 하게 들어가 있다. 구입했던 가격은 58,500원이었다. 개당 만원이 넘는 가격이다.

 

 

 박스 안에 작은 박스들로 하나씩 포장 되어 있다. 

 

피규어들

 

 첫 번째 피규어는 돌하르방 피규어가 나왔다. 하나가 랜덤 하게 들어 있는 제품인데 내 거에는 돌하르방이었다.

 

 

 두 번째 피규어는 해녀 피규어이다. 퀄리티 상태는 상당히 좋았다.

 

 

 세 번째 피규어는 동백꽃을 머리에 두르고 있는 피규어이다. 사진 포즈를 취하는 건지 부끄러워하고 있는 모습이다.

 

 

 네 번째는 동백꽃과 함께 제주도에서 유명한 유채꽃 컨셉니다. 꽃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느낌이기도 하고 고백을 하려는 모습이기도 하다. 

 

 

 마지막 다섯 번째 피규어는 흑돼지 피겨이다. 흑돼지 머리를 머리에 쓰고 하트를 그리고 있다. 

 

 

 이번에는 단체샷을 찍어 주었다, 하나같이 다 귀여운 피규어들이다.

 

 

 

 마지막은 우리 제리도 함께 촬영했다. 아빠 때문에 매번 귀찮은 제리이다.

 

 개당 만원이 넘는 금액이라 가성비가 좋냐고 물으면 뭐라 답할지는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는 너무 귀여운 피규어들이기에 만족을 했다. 제주도 자체가 자주 가는 곳도 아니고 나름 제주도에서 샀다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추억이 담기는 피규어라고 생각이 드니 나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다. 다음에도 제주도를 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버전이 있으면 또 구입을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