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부 2024. 3. 26. 11:00
728x90

다산 참치한상

 

참치한상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46번길 12-16 파크뷰타워 304~305호

 

 최근에 와이프 생일 기념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전에도 몇 번 방문한 적이 있었던 참치한상이라는 식당을 방문하기로 했다. 참치를 위주로 코스요리를 파는 곳이다.

 

메뉴

 

 메뉴판에 나와 있는데 코스는 두가지였다. 예전에 왔을 때는 더 다양했던 거 같은데 현재는 두 가지만 가능한 거 같았다.

우리는 코스B로 주문했다.

 

음식

 

 코스요리라서 음식이 하나씩 나왔다. 처음에 나온 건 죽이였다. 맛있었다.

 

 

 그리고 같이 나왔던 기본반찬들이다. 기본 횟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성이었다.

 

 

 흑임자 드레싱 샐러드다. 뭐 그냥 크게 다를 거 없는 샐러드지만 흑임자 드레싱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었다.

 

 

 달걀말이가 나왔다.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일본 느낌의 계란 요리를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다.

 

 

 튀긴 가지 조림이다. 가지 요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다 보니 양이 좀 아쉬운 느낌이었다.

 

 

 그리고 메인 요리 첫 번째 참치회가 나왔다. 부위마다 이름표가 같이 나왔지만 사실 참치를 잘 모르는 나는 이름 상관없이 골고루 열심히 먹었다.  

 

 

 두 번째 메인 참치회가 나왔다. 보기에 거의 소고기급 비주얼이다. 

 

 

 그리고 새우튀김.

 

 초밥도 나왔다. 

 

 그리고 마무리 식사로, 알밥과 어묵탕을 주셨다. 탕은 선택을 할 수 있었다. 나는 오뎅탕을 선택했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또 너무 맛있다고 생각은 들지 않았다. 참치라 가격도 있는지라 자주 방문하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가끔은 가게 될 식당인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