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부의 여가활동/맛있게 먹자

배양리 두루치기 본점

제리부 2023. 10. 31. 11:00
728x90

배양리 두루치기 본점

 배양리 두루치기 본점

경기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로 283

 

 오늘은 남양주에 있는 두루치기 전문점인 배양리 두루치기 본점에 왔다. 내가 개인적으로 농구 동호회를 하고 있는데 동호회 형님들이 추천해 준 식당이고, 전에 형님 한 분하고 와서 먹어보고서는 와이프를 데리고 와야겠다 생각되어 오늘은 와이프와 식사를 하기 위해 오게 되었다. 

 입구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식당 인기에 비해 자리가 적어서 근처 길가에 주차를 해야 한다.

 메뉴는 간단하다. 아마도 대부분 두루치기를 먹지 않을까 싶다.

 반찬은 간단하다. 고기 김치를 많이 드리기 위해서 줄였다고 한다.

 두루치기가 나왔다. 김치와 고기를 자르고 팔팔 끓여서 먹으면 된다.

 이건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냉국인데, 건데기가 잘 퍼지지 않아 그냥 가지고 왔더니 너무 먹다 남은 거 같이 보였다. 개인적으로는 많이 달아서 별로였다.

 맛있게 끓고 있는 모습이다.

 

 계란말이도 주문했는데 너무 커서 놀랐다. 누구나 아는 그 맛이지만 포기할 수 없는 계란말이이다.

 

 와이프가 좋아하는 볶음밥도 해서 먹었다. 난 개인적으로는 그냥 쏘쏘 한 느낌이었다.

 

 하지만 누구나 다 좋아하는 볶음밥. 

 

 두루치기 맛은 기본적으로 매콤한 편에 속한다. 매운걸 잘 먹지 못한다면 힘들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든다. 그러나 대부분의 한국인이라면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개인적으로는 내 고향에서 먹을 수 있는 두루치기가 더 맛있다고 생각이 드나 어차피 나는 남양주 사람이고 생각날 때마다 오기도 좋기 때문에 종종 오게 될 식당이다.